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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하루 웰빙
자녀에게 장애나 발달 지연이 있다고 생각되면 본문
우리 모두는 자녀가 전혀 문제가 없기를 바라지만 현실은 인생이 항상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언어 지연과 같이 사소하고 종종 일시적인 것이든, 뇌성마비나 자폐증과 같이 좀 더 어렵고 영구적인 것이든 어떤 종류의 문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문제나 장애가 있는 어린이는 그렇지 않은 어린이보다 훌륭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삶을 위한 올바른 길로 안내하는 열쇠는 이러한 문제를 식별하고 가능한 한 빨리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찍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로는 문제가 없고 아이에게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거나 약간 별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알아내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당신은 잃을 것이 없고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장애 또는 발달 지연을 평가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 수행
자녀에 대해 걱정이 되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이러한 우려 사항을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공유하는 것입니다. 필요하거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료 검사가 있을 수 있으며 귀하의 의사는 귀하의 자녀와 가족을 돕는 데 귀하의 파트너가 될 수 있고 또 그래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자녀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필요할 수 있는 모든 도움과 서비스에 연결됩니다. 자녀를 평가할 수 있는 전문가에 대한 제안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두 종류의 평가가 모든 어린이에게 제공됩니다.
- 출생부터 만 3세까지의 조기 개입
- 3세가 된 자녀를 위한 개별 교육 계획(IEP).
조기 개입이란 무엇입니까?
발달에 문제가 있거나 위험이 있는(예: 조산아) 출생부터 만 3세까지의 어린이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자녀가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숙련된 팀이 평가를 수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자녀의 집에서 이루어지지만 어린이집이나 가족이 더 편안하게 느끼는 다른 장소에서도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담당 의사가 귀하를 조기 중재에 의뢰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족이 지역 조기 중재 프로그램 에 연락하여 자녀의 발달에 대해 걱정하고 평가를 주선하고 싶다고 말함으로써 자가 의뢰할 수 있습니다.
아동에게 발달 문제가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팀은 가족과 함께 서비스 계획을 수립합니다. 아이들은 정기적으로 발달 전문가를 만나고 물리 치료와 같은 다른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기 중재는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족이 자녀의 발달을 지원하는 기술과 전략을 제공하여 자녀를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평가는 항상 무료이지만 서비스가 무료인지 여부는 주마다 다릅니다. 조기 개입은 정부와 보험 회사 모두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많은 주에서 모든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가족에게 소득에 따라 차등 요금이 부과됩니다.
개별 교육 계획이란 무엇입니까?
자녀가 3세가 되면 평가 및 서비스에 대한 책임이 공립학교로 이전됩니다 . 이러한 평가는 무료이며 모든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평가 중 하나를 받으려면 부모는 지역 학군에 가서 자녀의 발달에 대해 우려하고 평가를 받고 싶다고 말해야 합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면 학군 내 어느 학교에나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학군은 IEP 평가에 가능한 많은 측면이 있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평가를 수행해야 하는지 그들과 논의하고 계획할 것입니다. 의사는 예를 들어 물리 치료사의 평가를 제안하거나 학습 장애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평가 후 팀은 회의를 열어 가족 및 가족이 포함하고자 하는 다른 사람과 결과를 논의합니다. 문제를 식별하면 팀에서 서비스 및 지원 계획을 제안합니다. 가족은 그 순간 계획에 동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서명하기 전에 변경 사항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IEP 평가 및 제안된 서비스를 담당 의사에게 보여주고 함께 논의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때때로 아동이 특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없을 수도 있지만 진단이나 장애로 인해 학교 프로그램의 조정이나 추가 지원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추가 시간과 과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ADHD 아동, 또는 교실 앞쪽에 가까이 앉아 더 큰 활자나 기타 시각적 보조 자료에 접근해야 하는 시각 문제가 있는 아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동을 위해 학교, 가족 및 의사는 협력하여 아동의 필요를 충족하는 504 계획을 수립합니다.
결론
자녀에게 장애나 발달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걱정이 있으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용 가능한 도움이 있으며, 빨리 요청할수록 자녀에게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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