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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따, 괴롭힘으로부터 벗어나는 방법 본문
문이 쾅 닫힙니다. 귀하의 십 대 자녀는 머리를 숙이고 믿지 않고 중학교에서 집에 있습니다. 하루가 어땠는지 물으면 머리를 파묻고 울며 가장 친한 친구가 학교 전체에 자신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고 점심시간에 친구와 함께 앉지 못하게 한다고 말합니다.
마음이 가라앉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중학교가 관계 전쟁터가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기억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친구의 부모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의 마음을 털어놓을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발견할 수 있지만, 가능하다면 그 충동을 참아내십시오. 십 대를 지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는 단순히 지금 바로 옆에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할 수 있고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세 가지 유용한 팁입니다.
먼저 확인
문제 해결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검증부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인은 감정적 경험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고 십 대 자녀의 감정을 인정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확인하면,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말을 듣고 있다는 것을 십 대에게 보여주고, 그들이 그들의 고통의 강도를 관리하도록 돕고, 그들의 귀를 더 열어 당신이 다음에 말해야 할 것을 들을 수 있게 합니다.
이 예에서 당신은 "당신은 배신감을 느꼈나 봅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통을 없애고 싶어도 감정이 우리에게 도움이 되고 해롭지 않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녀를 잊어버려!" 와 같은 문구를 피하십시오. 좋은 의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말은 무심코 십 대 자녀가 이러한 경험에 대해 강한 감정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유효성을 검사할 때 "당신은 정말 [여기에 감정 삽입]" 또는 "당신은 [여기에 감정 삽입]인 것 같습니다."와 같은 잠정적인 접근 방식으로 감정이나 리드를 설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알아" 또는 "이해합니다"와 같은 문구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발달적으로, 십 대들은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아무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단계를 거칩니다. 그들은 또한 부모로부터 자신을 분리해야 하는 임무를 받기 때문에 감정적인 경험을 하는 동안 부모와 관계를 맺으려고 하면 곤두설 수 있습니다.
괴롭힘 방지 도구 가르치기
십대 자녀의 감정적 경험을 확인한 후, 자녀가 이러한 경험을 공유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알려 주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이러한 사건이 발생했을 때 어른들에게 알리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으로, 그들이 원하고 준비가 되었을 때 상황을 처리하는 몇 가지 방법에 관해 이야기하겠다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을 때 십 대 자녀가 귀하에게 올 수 있습니다. 그러한 대화를 나누면 일부 사람들이 괴롭히는 이유를 십 대들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당신의 경험을 덜 고통스럽게 만들지는 못하지만 때때로 괴롭히는 사람들이 보통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중학교에서는 급우가 더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관계 기반 괴롭힘이 더 자주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고 덧붙일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의 경우 괴롭힘을 당하는 아동 지원에 대한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힘든 일이 될 수 있지만 십 대 자녀에게 10대를 끌어내리려는 노력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괴롭히는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자녀에게 알려주십시오. 그것은 슬롯머신에서 잭폿을 터뜨리는 것과 같습니다. 동급생이 계속해서 슬롯머신에 돈을 넣고 돈을 전혀 받지 못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포기할 것입니다. 관심은 슬롯머신의 현금 보상과 같습니다. 괴롭히는 사람이 당신을 내버려 두도록 설득하려면 원하는 관심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눈을 마주치지 않거나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또는 "그건 신경 쓰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조차 포함됩니다. 모든 관심은 슬롯머신의 상품과 같습니다.
당신의 십 대는 어떻게 그것을 합니까? 그들이 취할 수 있는 구체적인 단계에 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대신 테이블에서 다른 급우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동급생이 잠재적인 새로운 가장 친한 친구가 아니더라도 다른 사회적 상호 작용하거나 불량배가 말하는 것 대신 점심 맛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것은 불량배에게 슬롯머신에서 동전을 주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10대 자녀는 괴롭히는 사람에게서 머리와 몸을 돌릴 수 있고 테이블에 있는 다른 동급생이 있는 쪽으로 몸을 돌려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고 괴롭힘을 가하는 사람에게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괴롭히는 사람이 말하는 내용에 대해 질문을 하면 십 대 자녀는 가능한 한 침착하게 그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공유하고 대화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주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부모는 교직원에게 알려 교직원이 십 대 청소년과 불량배 사이의 상호 작용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개입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십 대 자녀에게 이러한 상황에서 자신을 지원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도 중요합니다. StopBullying.gov는 부모와 자녀가 사이버 괴롭힘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괴롭힘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괴롭힘과 따돌림에 대한 자주 묻는 말 에 대한 답변을 보려면 American Academy of Child and Adolescent Psychiatry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연습은 진보를 만든다
십 대 자녀가 원한다면 역할 놀이를 통해 이러한 단계를 연습하고 학교에서 시도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갖게 하십시오. 대화를 잠시 멈추기 전에 십 대 자녀가 어떻게 반응하거나 반응하지 않는지에 따라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보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수정을 위해 역할극을 중단하지 않고도 잠재적인 결과가 무엇인지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반응이 목표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접근 방식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는지 물어보고 제안을 듣고 싶은지 물어보십시오. 이를 통해 십 대 자녀는 귀하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더 많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일 외에도 십 대 자녀가 학교 지도 카운슬러나 정신 건강 제공자를 만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는 이러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추가 지원 및 안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십 대 자녀가 동급생에게 관심을 주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더라도 여전히 우정을 잃은 것을 슬퍼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괴롭힘은 상처를 주고 용납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이러한 도구를 연습함으로써 십 대 자녀가 입장을 취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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