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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초음속 여객기 본문
여행의 영광스러운 시절에는 좌석이 더 크고 음식도 더 좋았으며 비행기를 타고 3시간 이내에 대서양을 횡단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2003년 콩코드가 끝난 이후 대서양을 빠르게 횡단하는 것은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런던과 뉴욕 간 항공편은 약 8시간이 소요되며 반대 방향으로 비행하면 7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현재 기록은 유리한 제트기류에 힘입어 뉴욕에서 런던까지 5시간 미만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이제 초음속 여행에 대한 생각은 다름 아닌 NASA에 의해 다시 제기되고 있으며, NASA는 뉴욕-런던 비행이 앞으로 90분 정도 걸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주국은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최근 최대 마하 4(시속 3,000마일 이상)의 상업용 비행이 미래에 이륙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연구했다는 "고속 전략"에 대해 확인했습니다.
NASA의 글렌 연구 센터(Glenn Research Center)의 연구에 따르면 이미 "약 50개의 확립된 노선에 잠재적인 승객 시장"이 있다고 합니다. 이 항로는 미국을 포함한 국가들이 육로 초음속 비행을 금지했기 때문에 북대서양과 태평양을 포함한 대양 횡단 항로로 제한되었습니다.
그러나 NASA는 Quest 임무의 일환으로 X-59 라고 불리는 "조용한" 초음속 항공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기관은 새로운 항공기가 결국 이러한 규칙의 수정을 촉발하여 마하 2와 마하 4(시속 1,535~3,045마일) 사이를 비행하는 항공기의 길을 열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콩코드의 최대 속도는 마하 2.04, 즉 시속 1,354마일이었습니다. 마하 4의 속도로 여행하는 제트기는 잠재적으로 90분 안에 대서양 횡단을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라 NASA의 AAV(Advanced Air Vehicles Program)는 이제 고속 여행을 위한 다음 연구 단계로 나아갈 것이며 계약 회사는 설계를 개발하고 "항공 여행 가능성을 탐색하고 위험과 과제를 설명하며 마하 2를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을 식별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행도 현실이 됩니다.”라고 에이전시는 말했습니다. 연구에는 두 팀이 참여하게 됩니다. 하나는 Boeing이 이끄는 팀이고 다른 하나는 Northrop Grumman Aeronautics Systems가 이끄는 팀입니다. 각각은 높은 초음속 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 항공기 설계를 내놓을 것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NASA의 상업용 초음속 기술 프로젝트 프로젝트 관리자인 Lori Ozoroski에 따르면, 10년 전에 수행된 현재 수행된 연구와 유사한 연구가 X-59 항공기의 개발을 형성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녀는 새로운 연구가 "기술 로드맵에 대한 시각을 새롭게 하고 더 넓은 고속 범위에 대한 추가 연구 요구 사항을 식별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NASA의 극초음속 기술 프로젝트 관리자인 Mary Jo Long-Davis는 다음 단계에서는 "안전성, 효율성, 경제적, 사회적 고려 사항"도 고려할 것이며 "책임감 있게 혁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7월 록히드 마틴은 육로 초음속 비행을 가능하게 하겠다는 희망으로 음파 붐을 단순한 쿵쿵 소리로 바꾸도록 설계된 NASA의 X-59 테스트 항공기 제작을 완료했습니다 . 지상 시험과 첫 번째 시험 비행은 올해 말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NASA는 2027년에 미국 규제 당국에 전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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