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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하루 웰빙
직장 내 안 괴롭힘 본문
직원은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합니다. 좋은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고, 최선을 다하고, 회사에 충성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가장 먼저 깨달아야 할 것은 직원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번성하고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성장할 수 있는 관심과 공간이 필요합니다. 행복한 직원을 원할 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과 양질의 시간 보내기
직원들이 당신을 회의에서만 보거나 당신이 그들에게 일을 줄 때 당신을 그들의 마음 속에 꽤 일차원적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더 부드러운 면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당신을 독재자로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때때로 그들을 위해 거기에 있으십시오. 그들의 생일이 큰 문제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눈에 띄도록 하십시오. 케이크, 작은 놀라움.
팀 빌딩 구성 - 한 달에 한 번 여행 일정을 잡고 바비큐에 고기를 던지고 웃고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더 좋아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직원들 사이에 더 단단한 유대감을 형성할 것입니다.
공정해라
특정 직원 또는 심지어 친척에 대한 노골적인 편애보다 사람들을 더 불만스럽게 만드는 것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좋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좋아하는 것처럼 대해야 합니다. 규칙은 모든 사람에게 동등하게 적용됩니다. 모든 직원에게 동일한 방식으로 노력, 기대 초과 및 예상치 못한 성공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합니다 .
두껍고 얇은 것을 통해 – 그들을 격려하고 정직하십시오
회사에 문제가 있습니까? 당신 앞에 힘든 일이 있습니까? 음식을 주문하고, 직원들을 모아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식사를 하세요. 어려움의 본질을 설명하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포함했다는 사실과 당신의 솔직함에 감사할 것이며 당신이 일을 완수하도록 돕기 위해 '더 열심히' 할 것입니다.
접근 가능
열린 문 정책을 갖고 참석하십시오. 직원이 귀하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뭔가 잘못된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또한 문이 항상 열려 있으면 직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 우려 사항 또는 불만 사항을 가지고 찾아올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강한 관계의 기초입니다.
수익 공유
직원 임금의 일부를 회사의 성과와 연계하십시오. 그들에게 기본급을 주고 그 위에 회사 수익의 일부를 성과급으로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도구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이익이 회사의 이익 및 수익 목표와 일치하도록 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성장함에 따라 회사에 머물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너무 많은 투자를 하지 않고도 매우 재능 있는 사람들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
일의 양으로 사람들을 땅에 몰아넣고 병가, 휴가, 결혼식, 신생아 등 일할 시간을 주지 않는다면 그들의 생산성은 떨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쉬지 않으면 아무도 동기 부여와 활력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쉬는 시간에 관대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초과 근무를 하는 것은 괜찮지만 원칙적으로는 하지 마십시오. 또한 집에 돌아가면 새 과제를 보내지 말고 다음 근무일을 기다립니다. 사람들이 일과 사생활을 분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
그들에게 존경심을 보여라
직원들은 자신의 업무가 존중받고 있음을 알고 싶어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일로 너무 바빠서 그들의 기여를 가볍게 여기거나 인정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마도 불만을 느끼기 시작하고 그들이 바라는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영합할 필요는 없지만 가끔 고개를 끄덕이고 "잘했어"는 그들이 주목받게 만들 것입니다.
jesterpop/Shutterstock
당신이 그들 위에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은 이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직원들 옆에서 일함으로써 헌신을 보여주십시오. 때때로 사무실에서 나와 그들 옆에서 일하십시오. 처음에는 약간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몇 시간 내에 개선 방법과 그들이 어떻게 돕고 싶은지 논의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경험은 귀하와 귀하의 직원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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